맛집사달인

43인치 넥스 109cm LED TV [LG패널 무결점] [NF43G] 스탠드형 가성비 최고~! 본문

맛집사리뷰

43인치 넥스 109cm LED TV [LG패널 무결점] [NF43G] 스탠드형 가성비 최고~!

맛집사 2020. 11. 9. 11:59

안녕하세요.
궁금해 하시는 제품의 최저가 위치와
실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.

검증된 제품과 좋은 판매처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실제 후기는 아래쪽 보시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

  • 해상도: FHD
  • 화면 타입: 일반형 TV
  • TV 종류: LED
  • 스마트TV 여부: 일반TV
  • USB 재생 가능여부: USB 재생가능
  • 쿠팡상품번호: 247059519 - 782539612
 
 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실제 후기 리뷰
 
★★★★★
솔직히 중소기업제품이어서 괜찮을까?
의구심이 많았지만 상품받고 설치해보니 그건 저의 기우였음을 느꼈습니다
다른분들의 후기평처럼 처음 전원버턴 눌러 컬때 느리다고했는데 차로 비유하면 휘발유 차량과 경유차의 차이정도? 라고 생각합니다.
저는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거의 15일이 넘어서는데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인듯 해서 지인들에게 소개도 하고 있습니다.^^

ㅡㅡㅡㅡㅡㅡㅡㅡ
190323. 약 8개월정도 사용 후기
처음이나 지금이나 별 다르지 않아요~
처음 켤때는 쫌 더디긴 합니다~
저는 약 9초 정도 걸리네요~
저렴한 가격에 9초 정도는 애교로 봐 줍니다~^^
저는 고장 한번 없이 잘 ~쓰고 있습니다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200319.
거의 20개월이 되어 나게요~
지금까지 고장한번 없이 잘 보고 있습니다.
지금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.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201102
28개월 정도 되는 듯요~
아직도 쌩쌩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.
이정도면 가성비 갑 인듯요^^
사진 (써치)은 방금 찍은 사진 입니다^^
★★★★★
첫번째쓰던 nex티비 32인치 6년넘게 쓰다가 갑자기 고장나서,
a/s받으려다가 그분과 상의한 후 더 큰 티비로 사자고해서 같은 제품인 nex43인치를 주문..
43인치 사길 잘한거 같아요~~
화질고 좋고 채널 넘김도 괜찮고 볼륨소리로 괜찮고 크기도 마믐에 들고 배송 포장 전부 마음에 듭니다. 제일 마음에 드는건 역시 가격이겠죠. ₩209,000 정말 싸게 잘 산거 같아요~~
추천 추천 합니다.
★★★★★
작성상 반말로 기재하겠습니다.
<평가방식>
☆ 만족 ☆☆ 조금만족 ☆☆☆ 조금더만족 ..... 생략

<요약>
43인치 티비는 처음 구매해본다.
구매 전 : 설레였다.
구매 후 : 너무 크지 않을까하는 부담감이 있다.
수령 후 : 정말 기분좋았다.
설치 후 : 구매전 느낀 설레임을 다시금 느꼈다.

배송 : ☆☆☆☆☆
이제는 배송이 느린것이 신기할만큼의 시대가왔다.
정말 눈감고 뜨니 문앞에 도착했을 정도다.
더이상 언급 안하겠다. 참고로 시골이다.
배송으로 불만을 느끼기에는 제품평과는 거리가 있다.

외관 : ☆☆☆☆☆
검은색 테두리 여백은 적었다.
요즘 나오는 티비가 다들 그런것처럼..
선호 색상은 없다.. 검은색 무난한 컬러다.

무게 : ☆☆☆☆☆
43인치라는 인식 때문에 무겁지 않을까하는 내 편견을 깼다.
중학생이 들어도 될정도의 가벼움..
가벼워서 걱정인 분들은 LCD패널에 적응된 분들일듯..
LED 티비는 가볍다..

내구성 : ☆☆☆☆
무게와 비례되게 내구성이 약하다고 볼수있다.
심지어 스티로폼에서 분리하는 부분도 패널 앞부분을 만지지 말라는 주의도.. 있고, 무심코 조금 강하게 잡고 뺐는데
걱정했지만 다행히 문제없었다. 휴.. ㅎ
별 하나를 내린 이유는 양사이드 테두리가 마음먹고 땡기면 벌어질수 있었다. 이부분은 유의만하면 되기에 패스^~^

퀄리티 : ☆☆☆☆☆
설치 후 약 1주일 이것저것 테스트해봤다.
구매하자마자 바로 상품평쓰고 싶었지만
테스트를 끝내고 쓰고 싶었다.
티비도보고, PC도 연결하고, 게임기도 해보고, 스마트폰도 연결해보고, 결과는 대만족.. 위의 롤 게임 화면을 봐도
전혀 메이커 제품들과 내놔도 손색없다. 이질감 없다.
내가 막눈이 아닌이상 전혀.. 받아들이기 충분했다.

남자의 로망
티비처럼 큰 것에 대한 소유욕은 30대 이상의 사람들이라면 다들 한번은 꿈꿔볼만 하다.
하지만 처한 환경에 따라 구매 의사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할것 같다..

가격 : 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
어디서 이만한 사이즈의 티비를 이 가격에 구매할수있을까? 끝 ㅎ

재구매 의사 : ☆☆☆☆☆
완전 있다. 또 사고 싶다.

장점 : 보고있으면 눈이 시원해진다. 영상이 재미있다. 설렌다~!
단점 : 굳이 꼽자면 너무 크다 ㅋㅋㅋ 집 평수에 맞는것을 사는것도 나쁜 선택은 아닌듯.. ㅎ

여기까지 약 2주 정도 사용 후기였습니다.
긴 글 읽어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글 쓰는 내내 즐거움과 설레임이 다시 생기네요 ㅎㅎ
표현력이 부족해서.. 이 감정을 느낄수 있길.. 구매가 참고되시길 바랍니다.
 

 



지금까지
넥스 109cm LED TV [LG패널 무결점] [NF43G] [스탠드형 자가설치]
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.
가격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
클릭하여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
쇼핑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
항상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.
좋은 하루 보내세요~~
 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 
 

 


본 포스팅은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.

 

Comments